홀로라이브 팬이 제작한 동인 게임「HoloCure」가 9월 9일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홀로라이브 멤버들의 플레이가 어제에 이어 오늘도 계속되고 있다.
이미 타카나시 키아라가 9월 7일에 얼리억세스를 진행한데에 이어, 어제는 호시마치 스이세이, 사쿠라 미코, 하쿠이 코요리, 세레스 파우나, 가우르 구라, 나나시 무메이, 로보코 씨, 그리고 카엘라 코발스키아 등이 플레이를 진행하였다.
또 오늘은 17시부터 아카이 하아토가, 19시부터 호쇼 마린과 모리 칼리오페가, 20시부터 시시로 보탄이, 21시부터 우사다 페코라, 그리고 22시부터는 츠노마키 와타메가 차례차례로 플레이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 날인 9월 11일 오전 11시에는 하코스 벨즈가 플레이를 예정하고 있다.
그 외에도「스플래툰 3」도 새롭게 발매가 되어 많은 멤버들이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데, 발매일이었던 어제 사카마타 클로에, 츠노마키 와타메, 로보코 씨, 쿠레이지 올리, 니노마에 이나니스, 시라카미 후부키 등이 플레이를 진행했고, 오늘은 21시부터 네코마타 오카유와 나키리 아야메, 하쿠이 코요리가 플레이를 예정하고 있으며, 다음 날인 9월 11일 오전 10시부터는 모모스즈 네네가 플레이를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