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의 데뷔 2주년 기념 방송이, 한국 시간으로 오늘 오전 7시에 방송된다. 특히나 이번 방송은 360˚ VR로 진행이 되는 것으로,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홀로라이브 EN Myth는 2020년 9월 12일과 13일의 양일에 걸쳐 데뷔하면서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그 이후 가우르 구라는 현재 400만 구독자, 모리 칼리오페는 214만 구독자, 그 외의 멤버들도 모두 100만 구독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전체 구독자 상승에도 큰 역할을 하였다.
지난 2021년 9월 13일 진행됐던 1주년 기념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VRChat을 이용한 smol 3D 캐릭터를 선보이면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일본의 스튜디오에서 3D 방송을 하지 못하는 한을 풀면서 오히려 더 큰 인기를 얻었으며, EN Council의 smol 캐릭터, 인도네시아의 smol 캐릭터까지 탄생시키는 영향력을 선보였다.
그리고 오늘 개최되는 2주년 기념 방송은 과연 어떤 새로운 기획이 나올지 많은 팬들이 기대하는 가운데, 이번 2주년 기념 방송 썸네일에는 '365도'라는 메시지가 있는 것으로, 360도 카메라를 통해 볼 수 있는 영상이 될 것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으며, 왓슨 아멜리아의 트위터에는 360도로 돌아가는 무대 영상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였고, 대기방 고정 메시지를 통해 VR로도 볼 수 있다고 발표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왓슨 아멜리아의 트위터 바로가기 ]
▲ 유튜브 대기방의 고정 메시지
한국시간으로 9월 13일 (화요일) 오전 7시부터 왓슨 아멜리아의 채널에서 시작되는, 기념할만한 홀로라이브 EN Myth의 2주년 방송을 모두 다 함께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