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게임 전문 웹 매거진「패미통.com」에 홀로라이브 멤버들이 게임 칼럼 게재 릴레이를 실시하게 되면서, 이번에는 시시로 보탄이 게임 칼럼을 게재하였다.
1986년부터 36년간 카도카와에서 발행하고 있는 일본의 콘솔 게임 잡지「패미통」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 매거진「패미통.com」에서는, 9월 2일 홀로라이브와 게임 칼럼 연재 콜라보를 개최한다는 트윗을 올리면서 멤버들의 실루엣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었고, 9월 5일에는 참가하는 멤버가 아키 로젠탈, 토코야미 토와, 시시로 보탄, 타카네 루이라는 것을 공개하게 되었다.
시시로 보탄은 이번 칼럼을 통해, 자신이 FPS를 아주 좋아하게 된 계기를 준「Call of Duty」시리즈에 대해 소개하면서 자신의 방송 스타일에도 영향을 주기도 했으며, PC 게임과 MOD 문화를 접하게 되었던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고도 하였다.
그 중에서도 가장 즐겼던 게임은「Call of Duty : Black Ops II」이며, 10월 28일에는 신작인「Call of Duty : Modern Warfare II」가 발매되기에 기대가 된다고도 하였다.
한편, 시시로 보탄은 오늘 21시부터「Call of Duty : Modern Warfare II」의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다음 칼럼은 9월 30일 (금요일) 홀로라이브 6기생 타카네 루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칼럼을 쓰게 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09/06 - 아키로제, 토와, 보탄, 루이가 게임 잡지에 칼럼 연재를 9월 9일부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