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인 놀이 공원인「후지큐 하이랜드」와, 홀로라이브 멤버들과의 콜라보가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개최된다.
홀로라이브 1기생 시라카미 후부키, 2기생 나키리 아야메, 오오조라 스바루, 게이머즈 오오카미 미오와 함께 하는 이번 콜라보는, 2022년 11월 19일 (토요일) 부터 12월 30일 (금요일) 까지 개최된다.
우선 신주쿠를 출발해 후지큐 하이랜드까지 운행하는 버스가 특별 콜라보 사양으로 래핑되며, 오리지널 빅 아크릴 키홀더와 어트랙션 랠리 스탬프를 제공한다. 또한 출발과 도착할때의 안내 멘트를 홀로라이브 멤버들이 담당하게 되며, 샘플 보이스는 공식 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다. 가격은 6천엔.
▲ 신주쿠와 후지큐 하이랜드까지 운행하는 버스의 콜라보 사양 랩핑
더불어, 콜라보 디자인 후지큐 하이랜드 입장권 세트를 부수 한정으로 1000엔에 판매하며, 후지 급행선 특별 기념 승차권도 콜라보 디자인으로 희망자에게만 판매하게 된다.
▲ 후지큐 하이랜드 입장권 세트
▲ 후지 급행선 특별 기념 승차권 (11월 19일 ~ 12월 8일)
▲ 후지 급행선 특별 기념 승차권 (12월 9일 ~ 12월 30일)
또한, 후지큐 하이랜드 인근의 공식 캡슐 호텔인「캐빈 & 라운지 하이랜드 스테이션 INN」에서는, 개최 기간에 맞추어 콜라보 룸이 준비가 된다. 그리고 한정 특전으로 오리지널 어메니티 파우치를 선물하며, 라운지에는 콜라보 일러스트 판넬을 확인할 수 있다.
▲ 객실의 디자인은 5종류!
▲ 라운지에는 콜라보 판넬도!
그 외에도 후지야마 타워와 온천에서는 오리지널 티켓 풍 카드를 선물로 제공하고, 하이랜드 리조트 호텔&스파에서는 오리지널 비쥬얼 매트를 전 2종 랜덤으로 선물한다. 또, 디저트와 드링크를 주문하게 되면 클리어 코스터 전 4종 랜덤으로 선물하며, 전반기와 후반기의 디자인은 각각 다른 형태로 총 8종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