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YCOLOR 주식회사 / 유니버설 뮤직 재팬
일본의 대형 버추얼 라이버 그룹 ‘니지산지’ 소속의 라이버 ‘류셴’이, 유니버설 뮤직 재팬에서 미니 앨범 ‘패러그램’을 발매하면서 메이저 데뷔한다. 또한, 일본의 프로 축구 리그인 J리그 ‘베갈타 센다이’의 응원곡을 담당하게 되었다.
2023년 6월 8일 (목요일),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라이브 회장 KT Zepp Yokohama에서 자신의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 ‘류셴’은, 해당 라이브에서 중대발표로 유니버설 뮤직 재팬을 통해 메이저 데뷔 한다는 것을 알렸다.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 앨범의 타이틀은 ‘패러그램’으로, 유니버설 뮤직 재팬을 통해 2023년 10월 4일 (수요일) 발매된다. 해당 미니 앨범에는 류셴의 오리지널 곡인 ‘죠크스’, ‘WE ARE YOU’등, 오리지널 곡 6곡이 수록된다. 또한, 초회한정판에는 6월 8일 개최된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의 메이킹 영상과, 뮤직 비디오 수록이 예정되어 있다.
ⓒ 베갈타 센다이 / ANYCOLOR 주식회사
이와 함께, 일본의 프로 축구 리그인 J리그의 팀 ‘베갈타 센다이’의 응원곡도 담당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렸다. 베갈타 센다이는 J리그 디비전 2에 위치한 팀으로, 이번 시즌 19경기 8승 6무 5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위권 팀이다.
응원곡으로 채택된 곡은 류셴의 오리지널 곡 ‘WE ARE YOU’로, 작사는 후지바야시 쇼코, 작곡은 eba가 담당하였고, 컬래버 일러스트는 FAMY가 담당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