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Council의 오로 크로니가, 지난 달 코로나19에 확진되어 격리와 치료를 끝내고 2주만에 방송으로 복귀한다.
오로 크로니는 4월 23일 방송에서 가족들이 코로나19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냈고, 24일 방송에서는 가족들이 걱정된다는 말을 했었는데, 결국 25일엔 자신도 아프다는 트윗을 올리며 불안감을 증폭시키더니,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에 들어갔었다.
그 이후로 크로니는 격리중에도 스페이스를 켜서 팬들과 소통하며 관짝밈을 부르기도 하거나, 너무 일찍 일어났다는 숏 영상을 올리면서 팬들에게 자신의 안부를 전해주기도 했으며, 5월 5일인 어제는 드디어 트위터를 통해서 '누가 돌아왔는지 맞춰봐'라며 완쾌되었다는 보고를 했고, 마지막 방송으로부터 2주일째가 되는 내일, 드디어 복귀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더불어 다음 주 부터 진행하는 방송 일정도 공개했다. 방송 일정표에 따르면 한국 시간 기준 10일 12시에는「야근 사건」, 11일 12시에는「The Pathless」, 12일 10시에는「마인크래프트」 , 13일 12시에는「소닉 어드벤쳐 2」, 15일 10시에는 회원 한정「Mini Motorways」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로니의 팬들인 Kronies는, 크로니의 복귀를 축하하는 축전을 준비하여 크로니에게 전달했다.
▲ 크로니에게 전해진 팬들의 축전 [관련링크]
크로니의 복귀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5월 7일, 낮 12시부터 시작된다.
[ 이 기사는 LupusOrka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