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네 카나타가 5월 7일 진행한 벌칙게임 룰렛 마리오 카트 방송에서, 다양한 벌칙들이 나와 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홀로라이브 내에서 '몇위 이하 마리오 카트' 하면 빠질 수 없는 멤버, 아마네 카나타(이하 카나타). 2022년 5월 7일 19시 방송에서 그녀가 선택한 새로운 도전은 바로 벌칙게임 룰렛이었다.
방송 전에 트위터의 멘션과 대기방의 코멘트를 통해 의견을 받은 벌칙게임을 룰렛으로 만들어서 마리오 카트 8위 이하일 경우 당첨! 이날 방송은 시청자 참여형으로 진행되어서, 카나타에게 벌칙을 선사하려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오게 되었다. 이날의 벌칙은 아래 사진을 참조.
▲ 오늘의 벌칙 룰렛, 카나타의 운명은?
결과부터 말하자면, 카나타의 대 패배. 총 13판중에 10판을 패배하며, 복근 운동을 제외한 모든 벌칙을 한 번씩은 다 하는 수난을 겪고야 말았다. 카나타가 패배할때마다 '해냈다-! , '나이스!!' , '감사합니다' 를 연발하는 시청자들과, 게임을 하면서 벌칙을 수행하다가도 중간중간 '오랴오랴오랴!!' 거리면서 날뛰던 카나타의 모습이 오늘의 백미. 꼭 직접 보기를 권장하는 재미있는 벌칙들이었다.
그리고 방송 내에서의 벌칙 외에도 방송 후에 진행해야 할 벌칙들이 남아있는데, 첫 번째는 무려 대 선배 토키노 소라에게 러브러브 디스코드 메시지를 보내는 벌칙을, 그리고 두 번째는 달콤달콤 ASMR 방송을 5월, 6월에 한번씩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되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이전에도 벌칙으로 진행한 적이 있었던 카나타의 ASMR 방송은 조회수 135만회를 넘게 달성하는 카나타 본인도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데다가, 비록 벌칙게임 일지라도 한다면 결코 대충하지 않는 카나타이기에, 과연 어떤 결과물을 보여줄지 모두들 행복한 기대를 하게되었다.
▲ 카나타가 이전에 벌칙으로 진행했던 ASMR 방송
조금은 서투를지 몰라도 카나타의 노력이 가득담겨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비록 룰렛에게는 대 패배를 하였지만, 그만큼 재미있는 장면을 많이 보여준 카나타. 앞으로 예정된 벌칙게임도 포함해, 오늘도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제공해 주었다. 과연 그녀의 '몇위 이하 마리오 카트'는 또 어떤 도전을 보여줄 것인가, 다음 마리오 카트 방송도 기대해 볼 수 있을 듯 하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쿠와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