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이로 마츠리, CR컵 대회 멤버들과 첫 대면, 커스텀 게임 진행!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05.17 02:25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1기생 나츠이로 마츠리가 제9회 CR컵 멤버들과 2022년 5월 16일에 첫 대면 방송 및 커스텀 게임을 진행하였다.

 

이번 CR컵에 같이 참여하게 된 멤버로는 Crazy Raccoon 소속 프로게이머 Ras, 홀로라이브 소속 나츠이로 마츠리(이하 마츠리), 니지산지 소속 시이나 유이카(시이나)로 결정, 각각의 멤버들이 모두 실력이 좋다고 말이 나오는 만큼 기대가 되는 팀으로 결성되었다.

 

첫 방송이 시작되고 나서부터 어색한 분위기는 전혀 없이 진행되었으며, 어떤 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할지 확인할 겸, 캐주얼(일반) 게임을 진행하며 서로간의 합을 맞춰보기 시작하였다.

 

그렇게 정해진 조합은 발키리, 왓슨, 지브롤터의 조합으로 정해졌으며 나츠이로 마츠리의 발키리, Ras의 지브롤터, 시이나 유이카의 왓슨으로 결정되었다.

 

이후 연습 사격을 통해 1 vs 2 (Ras vs 마츠리, 시이나)로 근접전을 연습하며 라스를 이길때마다 함성을 지르며 환호를 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재미있는 상황이 나오기도 하였으며, 연습을 하던 도중에 커스텀 경기가 가능하다는 연락이 와서 커스텀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CR컵에서 사용하게 된 맵은 '세상의 끝' 맵이었으며, 해당 팀이 내린 랜드마크의 경우 동쪽 프래그먼트였다.

 

그렇게 첫번째 스크림 경기에서는 7등 5킬로 나쁘지 않은 시작을 할 수 있었으며, 중간중간 Ras의 슈퍼 플레이와 마츠리의 커버가 돋보이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두번째 경기에서는 4등 12킬을 차지하였으며 시이나가 중간에 짤리고 연속으로 2팀이랑 싸움을 치르는 등,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었으나, Ras가 1:3 솔로 클러치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마츠리가 Ras의 체력이 없을때 혼자 상대를 못오게 막는 모습, 자리가 굉장히 안좋으나 지브롤터의 돔 스킬을 활용하여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는 모습 등, 기대 그 이상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역시 다들 실력이 좋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라는 것을 확인케 했다.

 

이날의 스크림 경기는 총 2경기만 진행되었으며 경기가 굉장히 좋게 진행된 만큼 마지막까지도 굉장히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대화하였으며, 18일부터 있을 공식 스크림 경기에서 이 팀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루단 ]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스텔라이브 소속 아이리 칸나, 신 의상 공개! 6 day ago
브이레코드, 2025년 신입생 모집 개시! 6 day ago
롯데시네마, 버츄얼 유튜버 “히메히나 & 언네임드(Unnämed)” 라이브뷰잉 상영! 13 day ago
샤메이 첫 콘서트, 관람객 모두에게 배포하는 웰컴 굿즈 공개! 14 day ago
‘리플라이 (RE:FLY)’ 소속 ‘한세긴’, 오리지널 음원 ‘그때의 나’ 공개! 15 day ago
7Month Event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