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6기생, 홀록스의 박사이자 두뇌인 하쿠이 코요리가, 데뷔한지 반년이 된 것을 기념하면서, 첫 데뷔 방송을 되돌아 보는 지옥의 기획을 오늘 19시 30분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타카네 루이, 데뷔 반년을 기념하며 술과 함께 데뷔 방송을 다시 본다! ]
생일과 겹치는 바람에 별도의 반년 기념 방송을 진행하지 않은 라플라스를 제외하고, 어제 타카네 루이는 반년 기념 방송으로 자신의 첫 데뷔 방송을 돌아보는 술방을 진행하기도 했고, 오늘은 하쿠이 코요리가 데뷔한 날이 되어 이번 기획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하쿠이 코요리는, 알림 트윗을 통해서 “반년이라고 해도 과거의 긴장하고 있던 자신을 되돌아 보는 것은 지옥이라고 하는 것...” 이라고 말하면서, “최근 코요를 알게 된 분들도 함께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홀로라이브 멤버들에게 자신의 데뷔 당시의 영상을 보는 기획은 흔한 꿀잼 기획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1년 이상이나 2~3년 이상이 지나서 이런 콘텐츠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반년은 그다지 새롭지 않을지도 모르나, 확실히 긴장했던 과거의 자신을 보는 모습은 부끄러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 방송은 5월 28일 (토요일) 오늘, 19시 30분에 하쿠이 코요리의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