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레드불 공식 앰버서더인 시시로 보탄의 두 번째 연재 칼럼 공개!

Share twitter Share facebook Share kakaotalk
Reporter BJ
  2022.06.14 09:20

 

일본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식 앰버서더인 홀로라이브 5기생 시시로 보탄의 게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연재 칼럼의 두 번째 이야기인「언제라도 고정관념을 무너뜨려 주는 것은......」이, 6월 13일 공개되었다.

 

보탄은 이번 칼럼에서 무엇을 쓸지 고민하며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TikTok에서 발견한 그녀의 공포게임 클립이 화제에 올라와 있던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원래부터 공포 요소가 있는 게임은 정말 좋아하지만 '(공포 연출에) 놀라지 않는 보탄'의 영상을 본 사람들이 “언제 놀라는 거야?”, “게임 제작자나 기다리던 적이 불쌍하다” 등의 댓글들이 정형화 될 정도로 놀라지 않는 보탄이기에, 대체 자신의 공포게임 방송의 화제 요소가 있는지 궁금해져 그 클립 영상을 확인했다고 한다. 보탄이 확인해 본 결과 아무래도 놀라는 장면이 나오는 장소에서 굉장히 놀라고 있는 사람 다음으로, 같은 장소에서 껄껄 웃으며 적을 쓰러트리고 있는 보탄의 모습의 대비가 재미있다는 듯해 웃음 요원으로써 화제가 되고 있었다고 한다.

 

이 전에 트위터에서도 홀로라이브 멤버의 선배인 오오조라 스바루와의「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클립 영상이 화제에 올랐던 것을 떠올리고, 언제나 공포게임 방송을 할 때 “나는 무척 즐겁지만, 너무 놀라지 않으니까 보고 있는 모두는 재미없을지도.....” 라고 생각했었지만, 역으로 '놀라지 않는 플레이'를 보고 웃어 주었던 것에, “아, 내가 공포게임 방송을 해도 괜찮구나!”면서, 과장일 수도 있지만 용기를 얻었던 순간이기도 했다고 한다.

 

이렇듯 언제라도 자신의 고정관념을 무너뜨려 주는 것은 '(영상을)봐주는 사람들'이라고 하며, 앞으로도 “놀라지 않는 공포게임 방송”을 계속할 것이며,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러 오는) 적을 울려 나갔으면 한다면서 이번 칼럼을 마무리 했다.

 

다음 칼럼은 2022년 7월 중순 갱신 예정이며, 아래「이누나키터널」의 게임 화면에는 어떤 것이 숨어 있으며 답은 다음 칼럼에서 공개한다고 한다.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V-ALL Stars 버스타 3회 참가자 모집중! 2024. 08. 09.
홀로라이브 x CAPSULE Cheer up 팝업 스토어 정보 공개! 2024. 08. 09.
국내 최초 영어권 버튜버(Vtuber) 엔터테인먼트 V&U, 애니메이션 100만 조회수 달성 2024. 08. 09.
스텔라이브 ‘여름 바캉스 FAIR & ONLY SHOP’ 개최! 2024. 08. 09.
국내 신규 버추얼 기획사 ‘V-Connect (브이커넥트)’ 설립 2024. 08. 09.
10Month Event
HOT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