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1기생 요조라 멜이, 데뷔 4주년 기념 5개월 연속 신곡 발표의 일환으로, 6월 24일 0시부터 자신의 새로운 오리지널 곡인「유성☆반짝반짝」의 음원을 발매했다.
요조라 멜은, 지난 5월 14일의 중대발표 방송에서 공개한대로, 데뷔 4주년을 기념하며 5개월 연속으로 오리지널 신곡을 발표하며, 이번이 그 두번째가 된다. 첫 번째 곡은 5월 14일에 발표된「캐러멜 데빌」이며, 6월 24일에는「유성☆반짝반짝」을 발표하게 되었다.
[ 관련기사 - 요조라 멜, 오리지널 신곡「캐러멜 데빌」공개, 5개월 연속 신곡 발표! ]
이번에 발표된 오리지널 곡「유성☆반짝반짝」은, 유명 그룹인 ROUND TABLE의 키타가와 카츠토시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고, 성우이자 가수인 후지무라 코노미의 작사로 만들어진 곡이다.
키타가와 카츠토시가 프로듀서로 활동중에 있는 ROUND TABLE은 수많은 명곡들이 있지만, 국내 팬들에게는 TV 애니메이션「쵸빗츠」의 오프닝 테마「Let Me Be With You」로 처음 알려졌고, OVA 작품「톱을 노려라2! 다이버스터」테마곡인「Groovin' Magic」이나,「ARIA」시리즈의「Rainbow」,「Symphony」등으로 유명해졌으며, TV 애니메이션「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되어 있어.」의 1기 오프닝 곡인「유키토키」가 최근에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그 외에도 다양한 개인 앨범들을 발매하며 두터운 매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이다.
이것으로 총 5곡 중에서 2곡이 발표되었고, 앞으로 7월, 8월, 9월의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요조라 멜. 이 모든 신곡 발표가 전부 다 끝나면, 10월 31일의 생일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팬들은 오리지널 곡을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가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고 있다.
오늘 발표된 음원은 각종 음원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고, 요조라 멜의 음악 채널을 통해 미리 들어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