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3기생 시라누이 후레아와, 서브컬쳐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 중 한 명인 KOTOKO의 콜라보 커버곡「사쿠란보 키스~폭발인~걸~」이 6월 24일 (금요일) 오늘 19시에 첫 공개된다.
시라누이 후레아(이하 후레아)는 23일 21시경에, KOTOKO와의「사쿠란보 키스~폭발인~걸~」커버곡 유튜브 대기방을 오픈하며, '꿈의 콜라보레이션! 행복해도 괜찮은가요~~~~' 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KOTOKO는 2000년부터 I've의 메인 보컬리스트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게임의 테마곡을 불렀고, 2011년에는 워너 뮤직으로 이적하면서 솔로 데뷔, 그 이후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테마곡을 부르면서 서브컬쳐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로서 각인되었다. 대표곡으로는 TV 애니메이션「신무월의 무녀」오프닝 테마곡「Re-sublimity」과 엔딩 테마곡「agony」, 작안의 샤나의 테마곡인「Blaze」,「Light My Fire」등이 있고, 최근에는 게임「NEEDY GIRL OVERDOSE」의「INTERNET OVERDOSE」로 유명하다.
▲ 게임「NEEDY GIRL OVERDOSE」의 테마곡인「INTERNET OVERDOSE」
이번에 발표하는 커버곡「사쿠란보 키스~폭발인~걸~」은, GIGA사의 게임「컬러풀 키스」의 주제가로, 게임보다도 노래가 더 유명세를 탄 곡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2021년 7월 30일에 열린 호쇼 마린의 생일 라이브에서 호쇼 마린과 사쿠라 미코와 함께 불렀던 적이 있다. 이 곡을 발표할 당시에는 I've에 소속해 있었기 때문에, I've 소속의 크리에이터들인 C.G mix 작곡을, 타카세 카즈야가 편곡을 담당했고, 작사는 KOTOKO가 직접 담당했다.
보통 커버곡은 혼자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원곡자와 함께 부르는 영광스러운 기회를 얻게 된 후레아. 과연 어떤 곡으로 완성이 되었을지, 6월 24일 (금요일) 19시, 후레아의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