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5기생 모모스즈 네네가, TAITO의 아케이드용 리듬 액션 게임「테토테 커넥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7월 5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게임 내에 모모스즈 네네(이하 네네)가 레귤러 파트너로서 등장하고, 콜라보레이션 한정 아이콘이나 명칭,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개최하게 된다.
리듬 액션 게임「테토테 커넥트」는 새롭게 개발된 대형 전면 터치 패널 모니터를 사용해 즐기는 어뮤즈먼트 시설용 음악 게임이다. 애니송, 팝송, 동방 프로젝트 어레인지, 버츄얼 유튜버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곡으로 신나는 리듬 액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할 수록 유대가 깊어지는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도 매력적이라고.
개최 기간은 A파트와 B파트로 나뉘어지고, 각각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변경된다. A파트는 7월 5일 (화) 8시부터, 8월 1일 (월) 23시 59분까지, B파트는 8월 2일 (화) 8시부터, 9월 5일 (월)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의 참가에는 NESiCA 또는 어뮤즈먼트 IC 카드가 필요하다.
동시에 웹 이벤트도 개최해, 네네를 파트너로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면 포인트가 쌓이고, 일정 포인트가 되면 상품을 제공하게 된다. 기간은 7월 5일 (화) ~ 9월 5일 (월) 까지 진행이 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5일부터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의 곡을 매월 전달하게 된다. 7월 5일부터는 네네의 오리지널 곡인「네네네네네네네네! 대폭주」와, 홀로라이브의 단체 오리지널 곡「Shiny Smily Story」를, 7월 22일부터는 모리 칼리오페의「실례합니다만, RIP♡」를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일본 내의 해당 기기가 있는 점포에서만 진행되고, 한국에서는 해당되지 않는다.
▲ 네네가 전국 게임 센터에.. 대단해.. 대단해!!
한편, 네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관련된 내용을 리트윗 하고, 자신을 전국 게임 센터에서 볼 수 있다는 것에 감격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