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6기생, 홀록스의 경호원 카자마 이로하가, 자신의 네 번째 커버곡이자, 첫 번째 솔로 커버곡「Color of Drops」를 7월 5일 (화요일) 오늘 21시에 첫 공개한다.
카자마 이로하(이하 이로하)는 지금까지 홀로라이브 6기생 홀록스 전원과 함께 발표한「장난기 기능」, 선배들과 함께 발표한「벚꽃의 비」, 그리고 라플라스 다크니스와 함께 발표한「아이덴티티」를 커버하여 공개한 적이 있다. 그리고 이번이 솔로로 선보이는 첫 번째 커버곡이 된다.
특히 이번 곡은 첫 데뷔 방송때 컴퓨터가 부서져서 발표를 못했던 노래로서, 일러스트, 영상, 노래 믹스 등을 모두 이로하가 직접 작업 하였다고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곡「Color of Drops」는, 미나토 아쿠아의「해상열차」를 작사, 작곡했던 보컬로이드 프로듀서인 40mP의 하츠네 미쿠 보컬로이드 오리지널 곡으로서,「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에 수록된 곡이기도 하다.
지난 번에는 3D를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라이브 무대를 멋지게 마무리한 이로하가, 드디어 자신의 솔로 커버곡을 발표하면서 음악적인 부문에서도 어필하게 되었다. 이번 이로하의 커버곡은 7월 5일 (화요일) 오늘 21시에 이로하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