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인 쿠레이지 올리가, 일본의 노래방 체인점 '카라오케의 철인'으로 유명한 '철인화계획'에서 새롭게 출범한「TZ GAME Labs」가 주최하는 게임 대회인「TZ CUP」에 참여하여 최종 3위를 차지하는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었다.
쿠레이지 올리(이하 올리)는, 2022년 7월 16일 19시에 개최되었던「TZ CUP」에서 3위를 차지했음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으며, 같은 팀으로서 함께 싸운 Tempplex와 dtto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참가 예정이 되었던 전체 20팀 중에서 한 팀이 불참을 한 관계로, 총 19팀 57명, 3인조 한 팀으로 진행이 된 TZ CUP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었다. 올리가 소속된 Kuso GG 팀은 1라운드를 10위로 약간 아쉽게 시작하였으나, 2라운드 3위, 3라운드를 6위로 마무리하였다.
그 중 2번째 라운드에서는 총 13킬에 달하는 높은 킬 수를 기록하면서 라운드 순위 3위를 달성하는 등, 높은 점수를 획득한 Kuso GG팀은 최종적으로 3위라는 준수한 순위를 달성하게 되면서 그동안의 연습량이 아쉽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누구보다도「APEX Legends」에 진심인 올리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일주일 내내 연습을 하는 등, 이번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나름대로의 성과를 얻게 된 것에 매우 기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