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EN Myth의 타카나시 키아라가 한국 시간으로 7월 17일 새벽 3시에 진행했던 '깜짝 발표가 있는' 노래방송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타카나시 키아라(이하 키아라)는 한국 시간으로 2022년 7월 16일 14시경, 트위터를 통해 “노래방송에 무언가..! 계속 숨겨왔던 특별 서프라이즈가 있는데 뭘까요?!”라는 트윗을 올리며 이번 방송을 예고했다.
키아라는 총 5곡을 부른 후에, 새로운 무언가를 공개하겠다고 했고, 약 1시간 가량 노래와 잡담을 이어간 이후, 자신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하였다.
▲ 캬리 파뮤파뮤의 노래「패션 몬스터」를 부르면서 공개한 새로운 헤어스타일
이번에 공개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저번에 키아라가 구독자 100만명 기념으로 새롭게 공개한 키아라 고향의 전통 의상인 '디른들'에 딱 맞는 땋아서 말아올린 머리를 공개하였다.
▲ 한국식 손가락 하트를 선보이는 키아라
이날 노래방송에서는 40mP의「꼭두각시 피에로」, 이키모노가카리의「고운 사람 (うるわしきひと)」, 모닝구 무스메의「사랑의 정원 ~Touch My Heart~」을 불렀고,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멤버인 코보 카나에루의 오리지널 곡인「Mantra Hujan」을 인도네시아어로 불렀다. 게다가 코보 카나에루가 듣고 있다고 채팅을 남기자 다시 부르기도 하였다.
그리고 supercell의「물거품 불꽃」에 이어, 케이온!의「NO, Thank You!」, 캬리 파뮤파뮤의「패션 몬스터」를 부른 후에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그 후에는 니노마에 이나니스의 오리지널 곡「Violet」을 부르고,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졸업을 발표한 츠쿠모 사나를 위한 헌정곡으로 모리타카 치사토의「와타라세 다리」를 부르며, 가사를 잘 들어달라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또한 모닝구 무스메의「벚꽃 만개」를 부른 후에는 츠쿠모 사나의 오리지널 곡「Astro Girl」을 불렀다.
마지막 곡으로는 키아라가 라이브에서도 선보였던 독일의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KIRA의「4BLOOD」를 불렀고, 앵콜 요청에 하츠네 미쿠의 명곡「MELT」와「World is Mine」을 부르면서 이날 방송을 종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