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3기생 시로가네 노엘이,「홀로라이브 SUMMER」의 일환으로, 자신의 방송에서 수영복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게릴라 방송을 잠시 후인 오전 8시부터 시작한다.
시로가네 노엘(이하 단장)은 8월 9일에「홀로라이브 SUMMER」수영복 방송을 팬클럽을 통해서 '유료 회원 한정'으로 진행했었지만, 스크린샷은 OK였기 때문에 트위터를 통해서 단장의 수영복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었다.
그리고 오늘, 비록 계획에는 없었던 게릴라 방송이기는 하지만, 자신의 채널에서 처음으로 수영복 모습의 공개를 진행하게 되었다.
단장은 트위터를 통해서 “일찍 일어난데다 오늘은 귀가도 늦어지기 때문에, 게릴라로 아침 활동 잡담을 합니다! 11시부터 일이니까 짧을 예정.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돌아가지 않지만, 조금만 함께 이야기하자” 라면서 오늘의 게릴라 방송을 예고하였다.
홀로라이브 내에서도 가장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단장이기에, 어제의 팬클럽 방송에서도 위험하다는 말이 많이 나왔던 만큼, 조금만 센시티브해도 BAN 당하는 유튜브를 통해서 진행되는 단장의 수영복 방송이 과연 괜찮을지 걱정이 되지만, 오늘 방송이 큰 문제가 없다면 앞으로 다른 멤버들의 방송 또한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기에, 여러모로 기대를 하게 된다.
단장의 게릴라 방송은 잠시 후인 8월 10일 (수요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