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의 아이라니 이오피프틴(이하 이오피)이 비정기 콘텐츠인「이오 살롱」이 오늘 진행된다. 오늘의 손님은 홀로라이브 4기생 히메모리 루나와 5기생 오마루 폴카가 방문하였다.
이오피는 자신의 고정 콘텐츠로「이오 살롱」을 작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시작하여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이 콘텐츠의 내용은, 홀로라이브 멤버들의 민머리 사진을 받은 후, 거기에다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그리는 것이 된다. 일단 그림을 그리기 전에 민머리를 공개해야 한다는 부분에 웃음 포인트가 있는지라, 과연 어떤 멤버들이 민머리를 공개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지난 4월 23일에는 요조라 멜과 우사다 페코라의 민머리를 공개하면서 아주 멋진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준 적이 있는 이오피는, 오늘은 히메모리 루나와 오마루 폴카의 민머리를 공개하면서 큰 웃음을 주었다. 예능 캐릭터로서 다재다능하게 활약하고 있는 폴카의 민머리는 그 자체로도 웃음을 주지만, 평소 귀여운 모습의 히메모리 루나의 민머리가 너무나도 깔끔한 모습이 오히려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과연 이 둘의 헤어스타일이 홀로라이브 대표 화백 중 한 명인 이오피의 손에서 어떤 느낌으로 재탄생을 하게 될지,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다.
이번 방송은 한국 시간으로 8월 11일 (목요일) 23시부터 이오피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