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2기생 무라사키 시온이, 자신의 데뷔 4주년 기념 3D 라이브를 게스트와 함께 성황리에 개최하였고, 중대발표로는 기념 상품과 함께 자신의 두 번째 오리지널 곡「샹들리에」도 발표하였다.
조금 오래된 느낌의 영상 편집으로 오프닝을 시작한 무라사키 시온(이하 시온)은, 이날의 첫 번째 무대를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오리지널 곡인「메이지 오브 바이올렛」으로 시작하였다.
▲ 시온의 대표곡인「메이지 오브 바이올렛」
두 번째 곡은 2기 동기생인 미나토 아쿠아와 함께「마법소녀와 초콜릿」을 불렀다. 이 곡은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피노키오P가 만든 하츠네 미쿠 보컬로이드 오리지널 곡이다. 둘은 노래가 끝난 후의 MC에서, 함께 이야기 하는 것 자체가 1년째라고 하면서, 서로 놀라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1년전 미나토 아쿠아의 채널에서 '아쿠시오 라이브'를 진행했었고, 그 이후 시온의 채널에서 커버곡「있잖아 있잖아 있잖아」를 발표한 적이 있지만, 방송이나 무대에서 함께 대화를 하는 것은 이번이 1년만이 된다.
▲ 미나토 아쿠아와 함께 부른「마법소녀와 초콜릿」
세 번째 곡은 솔로 무대로 요루시카의「말해줘.」를 불렀다.
▲ 세 번째 곡은「말해줘.」
네 번째 곡은 게스트로 홀로라이브 6기생 라플라스 다크니스를 초대하여「신 같네」를 함께 불렀다.
▲ 라플라스 다크니스와 함께 부른「신 같네」
다섯 번째 곡은 홀로라이브 EN Myth의 가우르 구라와 함께, 자신들이 커버곡으로도 발표한「연애 서큘레이션」을 불렀다. 특히, 가우르 구라는 자신의 3D가 나온 이후로, 일본 멤버와 처음으로 무대를 갖게 되었다. 게다가 유창한 일본어를 보여주면서 시온과 의사소통을 하기도 했다.
▲ 가우르 구라와 함께 부른「연애 서큘레이션」
여섯 번째 곡은 시온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시옷코들이 밴드로 연주하면서 TV 애니메이션「케이온!」의 2기 전반부 오프닝 테마인「GO! GO! MANIC」을 불렀다.
▲ 시옷코들이 연주하는 무대에서 부른「GO! GO! MANIAC」
다음으로 4주년 기념 상품에 대한 공지를 했다. 기념 상품은 리버시블 토트백, 랜덤 러버 스트랩, 시옷코 블루종을 판매하게 된다. 더불어,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수량 한정으로 직필 사인과 복제 메시지가 들어있는 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 홀로라이브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
▲ 4주년 기념 상품
마지막 곡으로는, 자신의 두 번째 오리지널 곡인「샹들리에」를 오늘 처음으로 선보이며 무대를 마쳤다.
이 곡은「KING」으로 유명한 보컬로이드 작곡가인 Kanaria 작사, 작곡의 곡으로, 잠시 후인 22시부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 1년만에 발매된 시온의 두 번째 오리지널 곡「샹들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