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0기생 호시마치 스이세이, 프로듀서 TAKU INOUE의 메이저 데뷔 유닛「Midnight Grand Orchestra」(이하 MGO)와, 일본의 햄버거 프랜차이즈인「모스버거」가 콜라보하여 신상품「츠키미 포카치아」를 발매하고, 이를 홍보하는 신곡「Moonlightspeed」의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가 9월 16일 (금요일) 오늘 19시에 공개된다.
9월 14일 0시부터 음원을 발매한 이번 오리지널 신곡「Moonlightspeed」는, 일본의 달맞이 기간을 맞이하여 모스버거가 내놓은 신상품「츠키미 포카치아」를 홍보하는 노래가 되며, 모스버거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b CM으로 43초짜리 영상이 9월 14일 공개되었고, 내일은 정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의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달 표면 도시의 일각에 서 있는 호시마치 스이세이. 그녀는 긴 여정 중에 배가 고팠다! 당장 배를 채우지 않으면 달의 조각을 먹게 될 처지에.. MAP을 넓히고 레스토랑 포인트를 찾아보니, 1km 앞에 1개 점포뿐인 모스버거를 발견! (그런데 기체와 동기화 된 GPS를 보니까 이노타쿠씨가 먼저 피트인 하던데!? 먼저 말해줘!) 하지만 도착까지의 시간이 3시간!? 그런건 견딜 수 없어, 배와 등이 달아붙어 버려! 아무래도 이 일대는 Mid Luxe AI가 관리 권한을 가지는「Robotics 51」이라는 구역으로 외래 생물의 통과에는 2주 전부터의 신청 허가가 필요한 것 같다. 요즘 AI의 주제에 2주나 신청 기간이 필요하다니 대체 무슨 인공지능이야? 공복으로 까칠해진 스이세이는 악셀에 손을 얹고 앞으로 기울이는 자세로. 강행돌파를 결정한 그녀의 운명은!” 이라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영상이 된다.
또한 이번 영상에도 숨겨진 패스코드가 있는 것으로, 영상에 숨겨진 비밀 패스코드를 특설 사이트에 입력하면 이번 뮤직비디오의 그림 콘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