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이브
대한민국의 버추얼 스트리머 그룹 ‘스텔라이브’ 소속의 아야츠노 유니가, 자신을 생일을 맞이하여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
아야츠노 유니는 5월 13일 (토요일) 17시부터 진행되었던 자신의 새로운 의상을 공개하는 방송을 통해 이번 내용을 알렸으며, 같은 날 21시경 스텔라이브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도 관련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장소는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의 9관이 되며, 팝업 스토어는 5월 18일 (목요일) 12시부터 5월 21일 (일요일) 개최되고, 생일 파티 스트리밍은 5월 21일 (일요일) 18시에 개최된다.
입장권은 5월 15일 (월요일) 21시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해당 방송은 아야츠노 유니의 YouTube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극장의 내부를 촬영하게 될 예정으로, 생방송 중에 YouTube 영상에 관객들의 얼굴이 노출 될 수 있다는 것도 밝혔다.
한편, 아야츠노 유니는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의상으로 교복 형태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헤어스타일도 롱 헤어, 숏 헤어, 땋은 머리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의상은 아야츠노 유니의 마마인 일러스트레이터 ‘나비’가 디자인 하였으며, 파파인 KAXA가 Live2D 모델링을 담당하였다.
ⓒ 아야츠노 유니 / 스텔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