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세 버추얼 크리에이터 ‘샤쿠이 샤메이’의 첫 단독 콘서트, 誕生 (탄생)의 티켓 판매페이지에 추가 정보가 공개되었다.
위에서부터 살펴보면, 펀딩 리워드로 제공되었던 굿즈들이 현장에서도 판매된다.
콜라보 카페를 통해서도 판매되었던 ‘실물 CD’부터 콘서트에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기념 티셔츠’나 ‘LED 응원봉’까지 총 12종의 굿즈를 판매한다고 한다.
다음으로는 곡 리스트가 공개되었는데, 이번 콘서트에서는 총 11개의 곡을 부를 예정이다.
‘BIG Naughty - Vancouver2’를 시작으로 ‘달의 하루 - 너로 피어로라’, 버추올스타에서 준우승을 했던 ‘Ado - Show’ 등을 부른다.
특별히 눈에 들어오는 것은 샤메이의 오리지날 곡 ‘STARRY VOYAGE’와 미공개곡 두 곡으로, 샤메이의 방송에서도 어떤 노래인지 따로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콘서트에 참여한 사람만 들을 수 있다.
이후 콘서트에 참가하는 세션들의 명단도 공개되었는데, 블루 아카이브 온리콘에서 건반을 쳤던 키리켄을 필두로 기타의 샤루와 해원, 드럼의 이유빈, 베이스의 euPhemia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해당 멤버들은 이미 버추얼 크리에이터 콘서트에서 합을 맞춰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보여준 실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많은 기대가 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펀딩 리워드 보상 포토카드와 콜라보 카페 포토카드를 가져올 경우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렌티큘러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당일에 추첨을 통하여 샤메이의 애용하는 향수를 뿌린 사인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샤메이의 콜라보 카페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inscent coffee (인센트 커피)’에서 7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샤메이 콘서트는 7월 13일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박순호 담당자 siusie121312@brozas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