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CHI / 라이브유니온
일본의 버추얼 싱어 프로덕션 ‘라이브유니온’ 소속의 버추얼 싱어 ‘HACHI’가,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이 발매된다는 소식과 함께, 8월 8일에는 신의상 공개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다.
7월 7일 (금요일) 중대발표가 있는 방송을 진행한 HACHI는, 해당 방송에서 2023년 8월 8일 (화요일), 신의상 공개 YouTube 무료 라이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또한,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이 2023년 여름에 나온다는 것 또한 공개하였다.
ⓒ HACHI / 라이브유니온
2019년 7월 1일 데뷔하여 3주년을 맞이하게 된 HACHI는, 지난 7월 1일에 3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2022년 12월 24일에 첫 번째 앨범인 ‘Midnight blue’를 발매한 이후 1년이 안되어 다시 새로운 음반을 발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신의상은, 지난 2nd 라이브 당시 진행했던 크라우드 펀딩에서 스트레치 골로서 달성하여 선보이게 되는 것으로, 이번 신의상도 역시 HACHI의 디자인을 담당한 일러스트레이터 이즈미 사이(泉彩)가 담당하게 된다. 이번 신의상은 2022년 7월 데뷔 2주년 기념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어 현재까지 입고 있는 의상 이후 처음이 된다.
이날 발표한 정보는 추후 더욱 상세한 내용으로 다시 한 번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