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리웹
대한민국의 게임 전문 커뮤니티 ‘루리웹’의 버추얼 그룹 프로젝트 ‘라이브루리’의 첫 번째 멤버 ‘로제타’가 추석 연휴의 첫날인 9월 28일 (목요일) 20시에 데뷔 방송을 진행한다.
루리웹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버추얼 그룹 ‘라이브루리’를 론칭하고 빛의 수녀 ‘로제타’를 시작으로, 서큐버스, 수인 도적, 하이엘프, 메이드 등 다양한 버튜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루리웹
이번에 데뷔하는 로제타는 사람들의 고민이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하는 참회실 담당 수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등 선한 품성을 보여주지만, 수녀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수도원을 몰래 빠져나가 놀기도 하는 등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다.
ⓒ 루리웹
한편, 로제타는 데뷔 이전부터 공식 YouTube 채널에 커버곡, ASMR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제타는 “라이브루리 멤버 중 첫 번째로 데뷔하는 만큼 많이 떨리지만 앞으로 함께하실 분들이 좋은 분들이라는 것을 알기에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합니다”라며 “데뷔 방송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꼭 보러 와주세요. 처음 만날 순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로제타의 데뷔 방송은 9월 28일 (목요일) 20시부터 로제타의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