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 주식회사
일본의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EN’의 Myth 멤버들인 모리 칼리오페, 타카나시 키아라, 니노마에 이나니스, 가우르 구라, 왓슨 아멜리아가, 자신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릴레이 방송을 진행하였다.
ⓒ 커버 주식회사
한국 시간으로 9월 14일 (목요일) 오전 6시에는 모리 칼리오페의 채널에서 퀴즈를 맞춰서 상금을 획득하여 경품을 얻는 ‘홀로머니 아일랜드’를 진행했고, 오전 7시에는 타카나시 키아라의 채널에서 홀로라이브 내의 다양한 질문을 하고, 각자의 생각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오전 8시부터는 니노마에 이나니스의 채널에서 ‘Gartic Phone’을 진행했고, 오전 9시부터는 가우르 구라의 채널에서 UNO 게임을 했다. 그리고 오전 10시부터 왓슨 아멜리아의 채널에서 ‘Garry's Mod’를 한 이후에, 공지사항을 발표했다.
첫 번째 공지사항은, 홀로라이브 EN Myth의 스타터 굿즈가 나왔다는 소식이었다. 스타터 굿즈로는 스티커, 카드 케이스, 랜덤 캔뱃지, 미니 태피스트리, 아크릴 키홀더의 5종류가 된다.
▶ 홀로라이브 EN Myth 스타터 굿즈 페이지 바로가기
ⓒ 커버 주식회사
두 번째 공지사항은, 홀로라이브 EN Myth 3주년을 기념하는 굿즈가 나왔다는 소식이었다. 3주년 기념 굿즈로는 각 멤버들의 실루엣 메탈 키홀더, 각 멤버들의 마스코트 인형의 재판매가 된다. 해당 굿즈의 판매 기간은 10월 16일 18시까지로, 발송 시기는 2024년 2월 중순에서 3월 중순을 예정하고 있다.
▶ 홀로라이브 EN Myth 3주년 기념 굿즈 페이지 바로가기
ⓒ 커버 주식회사
그리고 마지막 공지사항으로, 홀로라이브 EN Myth의 4번째 단체 오리지널 곡인 ‘ReUnion!’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