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am에서 제작한 모바일 RPG 게임「발키리 커넥트」와 홀로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에 참가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지난 5월 3일, 모바일 RPG 게임「발키리 커넥트」공식 트윗을 통해서,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알려졌다. 그 당시에는 실루엣만 공개가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해당 멤버들의 모습이 모두 공개가 된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참가하는 멤버는 홀로라이브 3기생 우사다 페코라, 홀로라이브 6기생 라플라스 다크니스, 홀로라이브 EN Myth의 니노마에 이나니스와 타카나시 키아라가 된다.
모바일 RPG 게임「발키리 커넥트」는, 일본의 게임 제작사「Ateam」에서 제작, 2016년 6월 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게임 이름을 줄여서「발코네」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 회사에서 만든 또 다른 모바일 게임으로는「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라는 게임이 유명하다.
게임의 세계관은 북유럽 북구 신화를 기반으로, 라그나로크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투 방식으로는 평타는 오토 배틀이며,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의 스킬 및 리비트 버스트(필살기) 사용을 타이밍에 맞추어서 발동하면 된다. 다른 모바일 게임처럼 오토 모드, 게임 속도 2배로 진행하는 모드가 존재한다.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하기 이전에는「Fate/stay night」, 「하츠네 미쿠」, 「진격의 거인」, 「신세기 에반게리온」,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일곱 개의 대죄」등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한편, 5월 3일 발표 당시 일본 측과 북미 측 공식 발표에서는 실루엣만 공개가 되었으나, 한국 측의 공식 카페에서는 오늘 공개된 멤버들의 모습이 모두 다 공개가 되어버려서, 한국 팬들은 이미 참가 멤버를 다 알게 되어버린 해프닝도 있었다.
[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세이라이카 ]
[ 이 기사는 Kac_chan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