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rtual Hertz Ent. / VLYFT Creators
Virtual Hertz와 브이리프트의 컬래버 콘서트, ‘2023 프라이머리 버추얼 스테이지, Virtual Hertz X VLYFT’의 개최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콘서트는 2월 25일 (토요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개최된다.
‘2023 프라이머리 버추얼 스테이지’는 국내 사상 최초로 버추얼 스트리머 MCN 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컬래버 콘서트로, Virtual Hertz의 이큐, 아오, 니나, 브이리프트의 베르, 라리양, 세연이가 출연하는 3D 라이브 공연이다.
한편, 공연에 출연 예정인 Virtual Hertz와 브이리프트의 버추얼 스트리머들은 콘서트 당일 진행할 짧은 방송과 콘서트 후기 방송 등을 예고했다.
ⓒ 이큐 공식 트위터
Virtual Hertz 소속 버추얼 스트리머들은 콘서트 당일, 트위터 실시간 음성 채팅인 '트위터 스페이스'를 진행할 것을 예고했으며, 콘서트 뒤풀이 합방을 2월 26일 (일요일) 18시 20분부터 Virtual Hertz 공식 트위치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 라리양 공식 트위터
브이리프트 소속 버추얼 스트리머인 라리양은 2월 26일 (일요일) 14시부터 공연 후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3 프라이머리 버추얼 스테이지 공연 티켓은 2월 24일 (금요일) 17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