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레코드
한국의 버추얼 싱어 매니지먼트 회사 ‘브이레코드’에서, 2024년에 데뷔하는 신입생의 모집을 개시하였다.
브이레코드는 지난 9월 23일 (토요일) 향후 진행하는 이벤트와 행사 등을 공유하는 ‘브이레코드 앞으로 어텀?’ 방송에서 신입생 모집과 관련된 내용을 발표하였으며, 10월 3일 (화요일) 부터 신입생 모집을 개시하였다.
신입생 모집은 성별에는 제한을 두고 있지 않으나, 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인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하며, 2024년 기준으로 성인이 되는 2005년생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우대 사항으로는 지속적으로 활동이 가능한 사람, 버튜버에 대한 지식과 팬심이 있는 사람, 인터넷 방송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있는 사람이 된다.
ⓒ 브이레코드
신입생으로 합격되면 캐릭터 디자인, 커버 곡 및 오리지널 곡 믹싱, 장비 및 세팅, 수익 분배, 법무 보조 및 세금 처리, 콘텐츠 기획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미 버추얼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지원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캐릭터 디자인에 사용되는 비용은 신의상 및 콘텐츠 제작에 활용된다.
신입생 모집은 10월 3일 (화요일) 부터 10월 31일 (화요일) 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의 확인과 신입생 지원 방법은 브이레코드 신입생 모집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취재 : 팬기자 TMG
= 편집 : VROZ 편집국